요새 유일하게 하는 게임인 롤토체스. 방금 막 브론즈1에서 승급하여 실버4를 달성했다. (실버 5는 왜 건너뛴걸까? 3등으로 승급했는데?)
정작 난 롤 랭겜은 단 한 판도 해본 적이 없다. 그저 가끔 칼바람이나 드물게 협곡을 일반전으로 즐길뿐.
실버따위가 하는 팁이라지만, 초보자라면 롤체지지(LoLChess.GG)를 이용하면 게임하는데 상당히 도움이 많이 된다.
요즘 유행하는 메타(덱)은 물론 시너지, 아이템 조합, 배치 시뮬에이터도 이용할 수 있다. 평소 게임할 때 항상 아래 이미지처럼 창을 띄워두고 게임을 한다. 30초의 준비시간 동안 알트텝을 누르고 빠르게 확인해서 어떤 조합으로 방향을 바꿀지, 지금 가진 아이템으로 어떻게 꾸려나갈지 생각한다.
고마운 듀얼모니터 덕에 눈 앞에서는 게임을, 보조 모니터로는 위와 같이 준비해둔다. 정말 편리하다.
개인적으로 초반부터 쉽게 꾸려나가면서 파워도 좋고 구성도 알찬 4야생 3마법사 덱
아이템이 적절히 갖춰지고, 박스만 깨지지 않으면 흠잡을데가 없는 덱이다. 승급하던 판은 쉬바나 없이도 운좋게 3등을 할 수 있었다.
아이템 조합을 통해서 부족한 시너지(암살자, 검사, 기사, 마법사, 악마, 빙하)를 채우거나 내가 가진 아이템에서 어떤 아이템으로 조합을 할 수 있을지 확인할 수 있다. 아주 편리하다.
언젠가 기회가 되면 공략글도 써보고 싶다. 그 전까지는 그저 사이트에서 알려주는데로 따라갈뿐이다.
'게임 > 롤토체스 (Teamfight Tactics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롤토체스] 골딱이의 롤토체스 아이템 추천 (0) | 2019.07.28 |
---|